3톤미만 지게차 교육 관련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매일 교육이 있는가요??
이론 하루, 실습 하루 따로따로 진행 되는건가요??
아니면 하루에 이론과 실습이 다끝나는가요?
전화로 여쭤보고 싶은데 전화가 끊긴 상태로 뜹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3톤미만 지게차 교육 관련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매일 교육이 있는가요??
이론 하루, 실습 하루 따로따로 진행 되는건가요??
아니면 하루에 이론과 실습이 다끝나는가요?
전화로 여쭤보고 싶은데 전화가 끊긴 상태로 뜹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