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교직원소개
연혁
시설안내
오시는 길
현재모집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시간표
기업체구인
취업자료실
자격증시험안내
굴삭기
지게차
3톤미만 지게차
굴삭기+지게차
공지사항
온라인상담
포토갤러리
건의함
일반자료실
글수정
3톤미만 지게차 교육 관련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매일 교육이 있는가요??
이론 하루, 실습 하루 따로따로 진행 되는건가요??
아니면 하루에 이론과 실습이 다끝나는가요?
전화로 여쭤보고 싶은데 전화가 끊긴 상태로 뜹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